AuthScreen type변환작업

StackNavigationProp을 import 해줘야한다.!

Navigator Stack type변환작업

 

...루트들은 전부 undefined로 정의 해주면됀다

다른스크린들도 비슷하게 변환해주면 되서 생략함!

 

Bottom tab type변환작업

보이는가? RouteProp이라는 녀석을 따로 Import 해서 작업해야한다 RN이 따로 만든녀석이 있기때문에 메뉴얼을 따라야한다.

후..Icon만의 타입을 찾는게 힘들었다 

캐릭터 Transfer 화면 Type 변환, Swiper 에러 처리

이랬던 녀석을

요로콤 바꿔주었다 라이브러리에서 주는 default 값이 달라서 type 에러가 나는걸 바꿔줌

 

Type 변환

 


map을 돌릴때 Info에는 받아오는 데이터별로 Type을 지정해주었고
Key에서는 React에서 따로 주는 녀석으로 넣어주었다.

내가 짠코드말고도 다른분이 짠코드에서 오류를 발견해서 고치고 타입변환작업까지 해줬다. 나름 보람을느낌?

 

 

복사했습니다!